UX Programmer

1. Mission

  • 최고의 모바일 퍼즐 게임 제작을 위한 핵심 지식을 팀과 함께 만들어내고 실제 제품에 반영합니다.
  • 베스트 퍼즐 게임에 대한 치밀한 분석과 연구를 바탕으로 비트망고/퍼즐원스튜디오의 일관되고 훌륭한 유저 경험을 제품에 반영합니다.
  • 구현한 새로운 솔루션 등을 통해 얻은 프로그래밍 인사이트를 전사에 공유하고 개선해나가며 퍼즐원 프로그래머 전체의 지식으로 축적합니다.
  • 개발시 보다 효과적인 코드를 사용하여 버그가 없는 안정적인 게임을 만듭니다.
  • 게임개발 원칙을 상시 업데이트하여 사내 프로그래머의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갑니다.

2. Role

  • 퍼즐원스튜디오의 베스트 퍼즐 게임 제작을 위한 핵심 지식을 제품에 구현합니다.
  • 모바일 퍼즐 게임의 새로운 콘텐츠나 기존 UI-UX 문제점에 대해 솔루션을 팀과 함께 고민하고 제품에 구현해냅니다.
  • 자사 퍼즐 게임을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하고 새로운 콘텐츠 UX나 개선점을 제품에 구현합니다.
  • 멀티 플랫폼의 모든 유저에게 제공할 수 있는 일관되고 훌륭한 유저 경험을 고민하고 수준 높게 구현해냅니다.
  • 정확하고 효율적인 코드를 사용하며 일정을 준수합니다.
  • 데일리 빌드와 KPI F/U를 통해 결과물을 체크하고 솔루션의 완성도를 높입니다. 
  • 작업물에 대해 피드백을 요청하고 이를 바탕으로 개선해 나갑니다.

3. Required Competencies

[직무]

  • 가독성 : 코드가 얼마나 읽기 쉬운가?, 사용한 이름은 적절한가?, 함수의 길이가 너무 길어서 보기 힘들지는 않는가?
  • 무결성 : 버그가 없는가?, 버그가 예상되는 코드는 없는가?, 방어적으로 코드를 짰는가?
  • 유연성 : 나중에 기획이 변경되었을때 쉽게 변경할 수 있는가?, 동시에 변경해야 하는 부분이 흩어져있지 않는가?
  • 재사용성 : 코드가 잘 설계되어 있는가?, 관계있는 부분끼리 잘 모여있는가?

 

[우대]

  • 최적화 이슈 해결능력
  • 게임플레이 경험과 디테일에 대한 센스

 

[OUR STACK (some of the technologies we use)]

  • Ops: Jenkins, Git (Github/Bitbucket), Continuous delivery
  • Software: Unity, CocosXCode, Charles Proxy
  • Mobile: iOS, Android, Unity
  • Productivity: Trello, Drive, Slack, Agile develop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