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ULE PROGRAMMER 1. Module Programmer의 미션 다양한 레퍼런스 게임에 대한 치밀한 분석을 바탕으로 공통된 부분을 찾아내어 게임플레이를 개발합니다.사내의 다양한 게임들이 동시에 발전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술을 개발합니다.공통으로 사용하는 기술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기능을 확장합니다.개발시 보다 효과적인 코드를 사용하여 버그가 없는 안정적인 게임을 만듭니다.게임 개발 원칙을 상시 업데이트하여 사내 프로그래머의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갑니다.게임 개발 노하우와 지식을 다른 프로그래머와 공유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2. Module Programmer의 역할 영역을 구분짓지 않고 게임개발자의 마인드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개발에 참여합니다.게임 기능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구현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정확하고 효율적인 코드를 사용하며 일정을 준수합니다.데일리 빌드를 통해 결과물을 체크하고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입니다. 작업물에 대해 피드백을 요청하고 이를 바탕으로 개선해 나갑니다. 3. 역할을 잘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역량 [직무]가독성 : 코드가 얼마나 읽기 쉬운가?, 사용한 이름은 적절한가?, 함수의 길이가 너무 길어서 보기 힘들지는 않는가?무결성 : 버그가 없는가?, 버그가 예상되는 코드는 없는가?, 방어적으로 코드를 짰는가?유연성 : 나중에 기획이 변경되었을때 쉽게 변경할 수 있는가?, 동시에 변경해야 하는 부분이 흩어져있지 않는가?재사용성 : 코드가 잘 설계되어 있는가?, 관계있는 부분끼리 잘 모여있는가? [우대]최소 3년의 Unity 사용경력 및 최소 4년의 모바일 환경 경험최적화 이슈 해결능력게임플레이 경험과 디테일에 대한 센스 4. 기술 스택 (Some of the technologies we use) Ops: Jenkins, Git (Github/Bitbucket), Continuous deliverySoftware: Unity, CocosXCode, Charles ProxyMobile: iOS, Android, UnityProductivity: Trello, Drive, Slack, Agile development 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