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DESIGNER

1. Mission

  • 새로운 레벨을 창조하여 장시간 플레이타임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 레퍼런스 게임에 대한 치밀한 분석을 바탕으로 벤치마킹하여 게임플레이를 개발합니다.
  • 본인이 가진 레벨 디자인 노하우와 지식을 직군내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하고 그들이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레벨디자인 문서를 상시 업데이트하여 스튜디오의 레벨디자인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갑니다.

2. Role

  • 새로운 레벨을 제작, 출시하여 사용자의 플레이를 측정하고 밸런싱 작업을 합니다. 
  • 실시간 피드백과 메트릭을 분석하고 A/B Test를 통해 그에 맞는 레벨 디자인을 적용합니다. 
  • 협업 동료들과 함께 설정한 게임 장르, 컨셉 등과 일관성이 있는 레벨을 제작합니다.
  • 작업물에 대해 피드백을 요청하고 이를 바탕으로 실행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에게 건설적인 피드백을 줍니다.

3. Required Competencies

[직무] 

  • 레퍼런스 게임의 스토리라인, 레벨을 이해하고 분석하는 능력
  • 레퍼런스 게임의 레벨을 카피하지 않으면서 재밌고 새로운 레벨을 제작하는 능력
  • 타게임에 없는 새로운 장치를 제안 또는 기획하는 능력
  • 실제 유의미한 결과를 만들어내는 능력 (리텐션 개선 시도 후 성공 횟수 – 레벨, 코인 수요/공급 개선 시도 후 성공 횟수 – 레벨, Cut Off 레벨(실패횟수 10) 개수, 신규 레벨 제작 개수)
  • 공유하는 자세 – 전체 레벨디자이너 대상(메일, 망고쉐어)

 

[우대사항] 

  • 전문적인 게임개발 경험
  • 캐주얼 모바일 게임에 대한 지식, 다량의 레벨 제작 및 플레이 경험
  • 최적화 이슈 해결능력
  • 게임플레이 경험과 디테일에 대한 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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