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PROGRAMMER

1. Game Programmer의 미션

  • 레퍼런스 게임에 대한 치밀한 분석을 바탕으로 벤치마킹하여 게임플레이를 개발합니다.
  • 개발시 보다 효과적인 코드를 사용하여 버그가 없는 안정적인 게임을 만듭니다.
  • 게임개발 원칙을 상시 업데이트하여 사내 프로그래머의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갑니다.
  • 게임 개발 노하우와 지식을 다른 프로그래머와 공유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매년 Best game을 개발합니다.

2. Game Programmer의 역할

  • UI/UX, 게임디자인, 로직, 성능 등 게임개발의 모든 측면에 관여합니다.
  • 게임 기능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구현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정확하고 효율적인 코드를 사용하며 일정을 준수합니다.
  • 데일리 빌드를 통해 결과물을 체크하고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입니다. 
  • 작업물에 대해 피드백을 요청하고 이를 바탕으로 개선해 나갑니다. 

3. 역할을 잘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역량

[직무]

  • 가독성 : 코드가 얼마나 읽기 쉬운가?, 사용한 이름은 적절한가?, 함수의 길이가 너무 길어서 보기 힘들지는 않는가?
  • 무결성 : 버그가 없는가?, 버그가 예상되는 코드는 없는가?, 방어적으로 코드를 짰는가?
  • 유연성 : 나중에 기획이 변경되었을때 쉽게 변경할 수 있는가?, 동시에 변경해야 하는 부분이 흩어져있지 않는가?
  • 재사용성 : 코드가 잘 설계되어 있는가?, 관계있는 부분끼리 잘 모여있는가?

 

[우대사항]

  • 최적화 이슈 해결능력
  • 게임플레이 경험과 디테일에 대한 센스

4. 기술 스택 (Some of the technologies we use)

  • Ops: Jenkins, Git (Github/Bitbucket), Continuous delivery
  • Software: Unity, CocosXCode, Charles Proxy
  • Mobile: iOS, Android, Unity
  • Productivity: Trello, Drive, Slack, Agile development

5. Open Positions : Game

  • WORD  – 경력무관
  • BRICK – 경력무관
  • BUBBLE – 경력 무관
  • LIVE – 4년 이상의 개발경력
  • LINK MATCH – 4년 이상의 개발경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