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 Team Artist

1. Mission

  • 최고의 모바일 퍼즐 게임 제작을 위한 아트디자인 관점의 핵심 지식을 팀과 함께 만들어내고 실제 제품에 반영합니다.
  • 북미풍 아트에 대한 높은 기준을 유지하며 탁월한 퀄리티의 모바일 퍼즐 게임 아트를 디자인합니다.
  • 북미풍 아트에 대한 치밀한 분석과 연구를 바탕으로 다양한 시도와 탁월한 결과물을 만듭니다.
  • 다양한 실험을 통해 얻은 아트웍 인사이트를 전사에 공유하고 개선해나가며 퍼즐원 아트 디자이너 전체의 지식으로 축적합니다.

2. Role

  • 모바일 퍼즐 게임의 새로운 콘텐츠나 기존 UI-UX 문제점에 대해 팀과 함께 고민하고 아트 디자인 관점의 솔루션을 제품에 구현해냅니다.
  • 자사와 경쟁사 퍼즐 게임의 아트 디자인을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하고 새로운 아트 컨셉과 개선점을 제품에 적용합니다.
  • 직무의 영역을 구분짓지 않고 개발자의 마인드를 가지고 팀과 함께 토론해나가며 적극적으로 개발에 참여합니다.
  • 게임 아트의 모든 측면에 대해 작업합니다. (게임 인터페이스, 시안, 아이콘, 아트 리소스 제작 및 애니메이션) 
  • 작업물에 대해 피드백을 요청하고 이를 바탕으로 작업물을 꾸준히 개선합니다.

3. Required Competencies

  [직무]
  • 북미 탑 티어 퍼즐 게임 수준의 아트 리소스를 제작하는 능력
  • 모바일 게임 UX에 대한 이해와 분석적 사고를 바탕으로 수준높게 GUI를 표현하는 능력
  • 활발한 아트 A/B test를 시도하고 이를 통해 실제 유의미한 결과를 만들어내는 능력 (A/B test 성과 개수) 
  • 아트 측면의 분석과 연구, 다양한 실험의 인사이트를 효과적으로 타인에게 공유하는 능력
  • 아트 리소스 최적화 능력
  • 원활한 협업을 할 수 있도록 업무프로세스를 지키는 태도 (작업PSD원본 공유/보존 등)

 

   [우대]
  • 유니티 엔진에 대한 지식 보유 
  •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그래픽 작업 Tool 사용기술
  • 레퍼런스에 대한 밀도있는 분석능력 (UX, 조형적 요소, 인구통계, 리텐션 등)
  • 스스로 프로젝트의 스펙을 설정하고 협의하는 능력
  • 작업물의 우선순위를 정하여 빠르고 효율적으로 일정관리를 할 수 있는 능력